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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ebook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수백만의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업이 노출되기를 원하십니까? 페이스북이 그것을 도와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니? 페이스북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고, 만약 여러분이 무엇을 해야 할지 알고 있다면, 그들은 여러분의 팬이 될 수 있다.




경연대회를 개최함으로써 페이스북 페이지의 팬층을 넓힐 수 있으니, 반드시 그 기회를 이용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업데이트에 가입하라고 말하면 그들이 상을 타거나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말하라.


어떤 시합이든 항상 끝까지 밀고 나가라.


상을 준다고 하면 꼭 준다.




당신의 페이지는 경쟁에서 두드러져 보이십니까? 이것은 밝은 색의 페이지를 만들거나 그것에 많은 그림을 추가함으로써 성취될 수 있다.


페이스북의 대부분의 사용자들은 시각적이다.




모든 직책에는 반드시 큰 가치가 있어야 한다.


사람들이 당신과 함께 보내는 시간으로부터 진정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모든 게시물에 유용하고 흥미로운 정보를 넣으세요.


"빈" 게시물은 피하십시오.


구독자의 뉴스 피드에 너무 많이 노출되지 않도록 Facebook 페이지의 "판매"를 피하십시오.




당신의 마케팅 노력 초기에는 조금 힘들 수 있다.


당신의 마케팅에 페이스북을 통합하는 한 가지 쉬운 방법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페이스북 위젯을 배치하는 것이다.


이것은 방문자와 고객이 비즈니스와 연결되도록 돕고 다른 마케팅 형태만큼 침해적이지 않다.


누군가가 페이스북에서 당신을 팔로우하기 시작하면, 그들은 당신의 사업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의 브랜드가 자신만의 개성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만약 여러분이 다른 모든 사람들과 같은 오래된 물건들을 올리면, 여러분의 브랜드는 흥분으로 비춰지지 않을 것이다.


될 수 있을 때 최대한 프로페셔널하게 지내면서 성격도 조금 가져라.




당신의 페이지에 팬들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실제 작업을 넣으세요.


항상 업데이트를 게시할 필요는 없지만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를 게시해야 한다.


컨텐츠를 신선하게 유지하고 고객이 읽고 싶어하는 관련 정보로 채우십시오.




항상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이유를 알고 있어야 한다.


하나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도록 하나만 사지 마.


고객과 제대로 소통하고 있는가?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당신의 고객들이 개인적인, 직접적인 방법으로 당신을 참여시킬 수 있는 방법으로 볼 것이다.


페이스북 페이지는 당신이 더 많은 상품을 팔도록 도울 수도 있고 고객과의 소통을 증가시킬 수도 있다; 그것은 모두 새로운 사람들을 데려오는 것에 관한 것이다.




당신의 페이지에 더 많은 "좋아요"를 얻는다는 목표를 가지고 때때로 콘테스트나 콘테스트를 실행하라.


당신이 원하는 목표 수에 도달했을 때 무료 아이템에 대해 할인이나 도면을 실행할 것을 제안한다.


이것은 구독자를 구하는 좋은 방법이다.




고객에게 실제 Facebook 프로필에 리뷰를 게시할 것인지 물어 보십시오.


당신의 상품에 대해 알고 싶은 사람들은 당신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읽는 것을 즐긴다.


고객이 자신의 경험에 대해 게시하도록 하는 것은 잠재 고객을 유인하는 좋은 방법이다.




분명히, 페이스북은 마케팅 사업에 아주 좋다.


당신은 많은 사람들에게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


이 작품에 있는 조언을 적용하고 동시에 고객과 교제하면서 비즈니스를 확장하십시오.


페이스북 마케팅에 관한 가능성은 무한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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